크리스 코넬(Soundgarden, Audioslave)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

(루머)Led Zeppelin 재결합 가능성?
2017년 5월 4일

크리스 코넬(Soundgarden, Audioslave, Temple of the Dog)이 지난밤 52세의 나이로 사망하였습니다.
코넬의 대변인인 Brian Bumbery는 “갑작스럽고 전혀 예상치 못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사건은 당일 Soundgarden 콘서트를 마친 이후 일어났는데, 정확한 사망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호텔의 화장실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자살의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으며, 가족들은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의사의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크리스 코넬(Chris Connell)은 Soundgarden의 보컬로 활동하며 Nirvana, Pearl Jam, Alice in Chains과 함께 그런지 씬을 이끌었던 인물입니다. Soundgarden활동 이후에는 Rage Against the Machine과 함께 Audioslave를 결성하여 성공적인 활동을 했으며, 후에는 솔로 활동, 영화음악, Soundgarden 재결성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실력을 입증하며 전설적인 보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크리스 코넬의 마지막 공연 중 Soundgarden – Black Hole Sun


크리스 코넬의 마지막 공연 중 Soundgarden – Spoonman


Audioslave – Like A Stone

Comments are closed.